카테고리 없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비즈니스 운명 달성

양날바람과함께살빠지다 2020. 6. 3. 11:20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비즈니스 운명 달성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처음 배울 때, 고려해야 할 가치 있는 것들이 많이 있다.


이러한 네트워크는 오늘날 비즈니스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이다.


소셜 네트워킹의 기본을 이해하는 것은 때때로 혼란스러울 수 있다.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도록 여기서 배운 유용한 팁을 활용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는 독자들을 위해 신선하고 신선하게 유지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에 익숙해 있고, 만약 여러분이 소비자들에게 이것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결국 다른 곳으로 가게 될 것이고, 여러분은 결국 많은 고객들을 잃게 될 것이다.


컨텐츠 품질을 향상시키려면 일주일에 여러 번 사이트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제품을 밀어 넣지 마십시오.


당신의 틈새나 산업과 관련된 다른 사람들의 링크나 이야기를 게시하십시오.


콘테스트를 실행하고, 사진을 게시하고, 질문을 하십시오.


설득력 있는 대화형 콘텐츠 제공.


제품 배치가 아니라 제품 계약을 수행하십시오.


단순히 고객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권장하기보다는, 그것이 그들의 생활방식에 얼마나 잘 들어맞는지, 그리고 왜 구매해야 하는지를 보여주어라.




인기 있는 블로거가 당신의 웹사이트에 글을 쓰도록 하거나 다른 곳에서 게스트 블로그를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블로그에 글을 쓸 때 서로의 사이트에 연결하기로 동의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다른 블로거들도 그들만의 등고리를 가질 수 있도록 허락해야 한다.


그 블로그의 팔로워들은 아마도 그 과정에서 당신의 사이트도 확인할 것이다.




고객과의 상호 작용이 주요 목표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페이스북 상태나 다른 게시물에 관련된 말이 있다면, 그것을 시도해봐.


코멘트를 할 때는 개인적인 논의에 관여하지 마십시오.


비즈니스 또는 제품과 관련된 것에 대해 채팅할 때만 코멘트에 문의하십시오.




이름 앞에 "@" 기호가 있는 이름 드랍으로 트위터의 영향력 있는 사용자의 이름을 포함시키십시오.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게시한 알림을 받게 된다.


이것은 트윗 회신으로 이어질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당신의 게시물을 더 많은 청중들에게 다시 방송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당신의 가게를 보고 당신의 상품을 구매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독자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할인, 새로운 가게의 개설 또는 다른 정보에 관한 뉴스나 공지사항을 게시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가치있는 쿠폰을 출력하는 옵션을 제공할 수 있다; 또 다른 옵션은 특별판이나 한정된 시간제 오퍼에 대한 접근을 허가하는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페이스북에 자신들을 위한 무언가가 있다고 느낀다면, 훨씬 더 당신과 친구가 될 가능성이 높다.




소셜 미디어에서 더 많은 팔로워를 얻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페이지를 팔로우하거나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독점적인 할인 혜택과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다.


당신은 고객이 독점 할인을 받을 때 특별함을 느끼게 할 것이고, 이것은 당신의 판매를 증가시킬 것이다.




경쟁 상대가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살펴보십시오.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그들을 확인하고 그들의 기술을 평가하라.


비슷한 방법으로 접근하거나 다른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자신만의 방법을 개발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당신의 특별 행사를 홍보하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더 많은 접속권과 더 나은 할인을 제공한다면, 사람들은 페이스북에서 당신을 팔로우할 가능성이 더 높다.


소셜 네트워킹을 사용하여 귀사의 브랜드에 대한 수요, 요구 및 인식을 포함한 목표 시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이용할 때는 한 사이트만 이용하지 마십시오.


자신을 노출하는 곳이 많을수록 성공 가능성이 커진다.


또한, 당신은 다른 채널을 사용하여 다른 도구와 앱, 다른 팔로워 등을 찾을 수 있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콘텐츠를 게시하기 전에 먼저 내용을 교정하고 정확하게 확인해야 한다.


직업적인 평판을 계속 유지해야 해! Twitter에서 고객과 통신할 때는 약어를 조금 사용하십시오.


항상 자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올바른 방법을 찾는 것이 회사의 가시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비즈니스가 보이고 액세스할 수 있을 때 비즈니스는 성공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여러분을 돕기 위해 계속해서 정보를 찾고, 여기서 배운 훌륭한 조언을 사용하여 시작하십시오.